떼제베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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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초롱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06-10 23:42: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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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V speed record 574,8 km/h

A hagyományos vasút-technika csúcsa a francia TGV. Speciálisan felkészített vasúti pálya, feszített felsővezeték, megnövelt teljesítményű villamos motorkocsik eredményezték ezt a fantasztikus sebességi világrekordot. A sebességre jellemző, hogy az 574,8 km/óra végsebességgel száguldó szerelvényt egy sugárhajtású kisrepülőgéppel követték a filmesek.
Sokan érdeklődtek a filmben hallható zenéről. Íme: http://www.youtube.com/watch?v=W5AQnMwoOQM
Adatok:
Hossz: 106 m
Súly: 265 tonna (tons)
Feszültség: 31.000 V
Áramerősség: 800 A (amps)
Teljesítmény: 25.500 lóerő (horsepower)
Sushil Nehra : Till now such train has not run in India.
Tuğra Cihan Kurt : BUGATTI:WTF
Volker Thimm : The music choice is mind boggling.
mohammad shadab : Bas itna he
Ye bahut kam hai
Денис Алексеев : Круто❗
А есть быстрее❓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열차 TOP 10 (일본-2개/중국-2개/대한민국, 이태리, 독일, 대만, 프랑스, 스페인,-1개)

날이 갈 수록 빨라지는 열차가 어느 나라에 있는 지 다 같이 알아봅시당 ^^

(최고시속)
1. 일본 JR 센트럴 (LO 자기부상) 603 KM
2. 프랑스 떼제배 (TGV) 574 KM
3. 중국 상해자기부상열차 501 KM
4. 중국 철도국 (CRH 380A) 486 KM
5. 일본 신칸센 (N700) 443 KM
6. 대한민국 코레일 (Hemu 430 X) 430 KM
7. 이태리 Trenitalia 400 KM
8. 스페인 렌페 (Talgo 350) 330 KM
9. 독일Bahn (ICE 3) 320 KM
10. 대만고속철도 (THSR 700T) 300 KM
* 일본-2개/중국-2개/대한민국, 이태리, 독일, 대만, 프랑스, 스페인,-1개
100 Baggers : 열차 겁나게 빠르네요..~!
hanamichi : HEMU는 언제나와?
정지일 : 기계식의 단점은 소음이 크고 마찰과 저항으로, 속도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한국도 자기식 열차를 개발해야 될것이다.
정지일 : 해무는 폐기 됐나?
스미스 : 우리나라 KTX도 300km임!!!

KTX 경부고속철도 TGV 선정 (1993년)

MBC 뉴스데스크 1993-08-20
서울-부산간, 고속철도 TGV선정[강성주]


●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전국의 70만여 수험생들 그리고 학부모 여러분 애쓰셨습니다.

대학으로 가는 1차 관문을 통과했습니다.

오늘 첫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대체로 실험평가 때보다는 쉬웠다는 평들입니다.

미래의 주역 18, 19살 고3 학생들이 오늘 큰 배움에 도전한 날, 이들이 사회에 진출하게 되는 오는 2001년에 가서는 서울과 부산의 거리가 꼭 100분, 1시간40분대로 좁혀지게 된다는 또 다른 도전의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고속철도 차종이 드디어 선정이 되어서 이제 본격 고속철도 준비 작업에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8월20일 MBC 뉴스데스크 이 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서울-부산간 고속철도를 놓겠다고 본격적으로 얘기가 나온 지 4년만에 정부는 고속철도 차종을 프랑스의 떼제베로 사실상 확정했습니다.

먼저 강성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이계익(교통부장관): 그간 교통부가 새정부 출범 후 최종적으로 제6차 제의서를 받아 평가한 결과 프랑스의 알스톰사가 우선 협상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기자: 이계익 교통부장관은 오늘 오후 기자회견에서 이 같이 밝히고 작년 1월부터 지금까지 6차례 입찰제의서를 받아 평가한 결과 떼제베를 생산하는 프랑스의 알스톰사가 이첼을 생산하는 독일의 지멘스사를 앞질렀다고 말했습니다.

이계익 장관은 프랑스, 독일, 일본 등 세 나라를 대상으로 입찰제의서를 받아 평가하는 과정에서 일본은 첨단기술의 이전에서 까다로운 조건을 고집해 지난 달 탈락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랑스와 독일의 경우 금융조건과 차량가격 등 302개 항목의 비교에서 프랑스가 143개 항목, 독일이 105개 항목에서 우세해 프랑스의 떼제베가 우선 협상자로 결정되었습니다.

프랑스의 알스톰사가 제시한 차량 가격은 1조9천여억원으로 24억달러에 약간 못 미쳤습니다.

● 박유광(한국고속철도건설공단 이사장): 국제 관례상 발주자가 제의 가격을 정확히 밝히지 않는 것이 상례화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면 이번에 알스톰사가 제의한 가격은 24억불 미만의 가격으로 알고 있습니다.

● 기자: 알스톰사가 제의한 열차는 한 편성에 기관차 2대와 객차 14량 등 모두 20량으로 구성돼 한꺼번에 1,038명을 실어나를 수 있습니다.

정부는 이 열차 46편성 가운데 2편성은 완제품으로, 나머지 44편성은 국내 제작사와 함께 만들어 첨단기술을 흡수할 계획입니다.

정부는 우선 협상자가 선정된 만큼 오는 9월, 10월 두 달 동안 협상을 진행시켜 계약을 체결한 뒤 오는 11월 국회의 동의를 받을 계획입니다.

MBC뉴스 강성주입니다.
Play Toy Joy : 2004년 개통 되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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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떼제베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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